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혹시 박항서 아저씨 토트넘 가시나??? (물론 뻘소리)
    스포츠 잡소리 2021. 6. 13. 20:00

    박항서 감독님이 이번에 말레이시아전 이후에 

     

    "베트남이 최종결승에 간다면은 자신이 할 일은 여기까지 입니다"

    라는 말을 했다.. 

     

    아마 베트남과의 재계약이 안된것 으로 생각 된다. 

     

    그와 동시에 태국 감독도 사임을 해 일부는 

     

     

    태국에 가는 거 아니냐 라고 하지만... 이건 박항서 감독이 토트넘 가는 것보다 더 개소리라 패스 한다. 

     

    어쨌든 토트넘은 토트넘대로 감독을 못구해서 난리인 상황 

     

    니시노 나나세.. 그냥 이뻐서..ㅋㅋㅋ

    물론 폰세카 감독과 계약 직전이긴 하다만... 

     

    모르지 뭐 카를로스 콘테 감독과도 다 됐다고 하고 나가리 됐자나.. 

     

    파울로 폰세카

     

    참고로 작년에 토트넘이 개박살난건 공격을 못해서가 아니다 

     

    공격은 빵빵했지.. 

     

    리그 최정상의 공격수 해리케인과 손흥민 

    그리고 시즌 막판에는 베일도 빵빵 터졌다.. 솔직히 공격만 보면은 리그 최강이 었지 뭐... 

    (수비 위주의 전술에서 둘은 날라다녔으니... 아마 공격적으로 경기했다면은 스탯은 둘 다 저 세상이겠지뭐) 

     

    근데 개털린 수비진..ㅋㅋㅋ 

     

    벤데이비스, 알더베이럴트, 산체스, 다이어, 오리에... 뭐 보다가 개빡친적이 한번이 아니다.. 

     

    차라리 이럴꺼면은 김민재를 150억이 데려오는게 훨씬 좋은 선택이 아니었을까 한다..

     

    딱까놓고 말해서 손흥민도 있는데.. 한국 기업 꼬득여서 스폰서쉽 따내서 150억은 쉽게 채울수 있었을껀데..쯧쯧.. 

     

    어쨌든...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이 오고 나가 제일 바뀐게 다름아닌 수비력.. 

     

    물론 베트남 사람과 유럽 사람의 마인드가 틀려서.. 

     

    베트남 꼬레와 같은 방법으로는 조직력을 다지기 힘들긴 하겠다만은..ㅋㅋㅋㅋ

     

    그래도... 박항서감독이 원래 감독을 못한게 아니었잖아... 

     

    성격을 못이기고 싸우다가 퇴짜 당한거지.. ㅎㅎ

     

    물론... 개소리인건 알긴아는데.. 

     

    계속 퇴짜 맞는데.... 박항서라도 써보는 건 어떨까 싶다???? 

     

    망해도 돈 별로 안들잖아..ㅋㅋㅋㅋㅋㅋㅋ 

     

    2억 8천인데... 프리미어리그니까 한 5억 준다 생각하고 델꼬오면은.. 

     

    뭐 돈 도 덜들고... 몇경기 하다가 안되겠다 싶으면은 그냥 짤르면 되지 뭐...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개소린건 안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